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선릉역 '용호 낙지' 낙곱새, 낙곱전골에 반주 / 2차로 '김봉남 포장마차' 부추 꼬꼬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5. 09:54

    용호타코 ★ ★ ★ ★ 오랜만에 현지 friend들과 모인 날 약 1개월 전부터 취한 약속이니, 파투 히 하면 죽이는 초밥, 늦으면 늦게 사람의 엉덩이에서< 진지하게>이름을 쓰기까지 했다 만났다.저녁 7시 만나는 것이었지만 죠무미니(프로지각로)은 30분 늦게 성 와서 6:58분에 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야기론을 졸라 뛰었다는 후후ㅎㅎ


    >


    우리가 오늘 갈 곳은 즉석 '영호 문어'!


    이 근처에 용호동 문어가 정말 많아...그~강남에 있는 지점 가자~ 했지만 3개 이상 자신이라는.저는 원래 이전에 선릉 역과 역삼 역 사이에 있는 역삼 용호 문어를 2번 정도 갔었는데, 당 1은 선릉 역에 있는 곳에 왔다. 분당선이 있어서 퇴근이 편했어요. ㅎㅅㅎ 도보 3분 정도?웃음 곳에서 수요일 미식회에 방영됐다는 언제 자신 왔어?~오오 책~~


    >


    밖에 기다릴 수 있는 의자가 있고 커다란 보드가 세워져 있는데 거기에 이름을 쓸 수 있다.우리는 6:50분경 도착했지만, 웨이팅 첫 이어 쓴다!뉴은뉴냐은 본인 최초의 0분 만에 위치하고 즉석으로 들어갔다


    >


    내부~넓고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회사원들이 많았던 직장인들이 퇴근해서 반주하기 좋은 곳, ᄒᄒ 테이블도 많고 간단한 소규모 회식장소도 좋을듯.


    >


    락 곱전골? 곱창전골? 이 곳 상호를 따서 용호전골인가?


    >


    다음에 오면 좀 매운맛으로 하자구.


    >


    5명 자리에 앉아 왼쪽은 냄비 요리


    >


    오른쪽에는 낙곱새! 당면도 포함되어 있다 (웃음)


    >


    >


    통통한 문어, 새우! 낙곱새 속에 들어있는 곱창은 소곱창구이에 있다.고소한 게 매운 양념장과 잘 어울리게 계속 졸이고 있어.


    >


    국물이 이 정도 잠들면 국물에 국물과 함께 떠서 섭취에 김을 넣고 콩나물을 넣어 비벼먹으면 핵꿀맛 김치도 드세요.근데 내가 제일 나쁘진 않은건 여기야


    >


    즉석낙곡전골ニョ


    >


    >


    곱창은 곱창구이 부위 중 소의 곱창이 들어 있다.낙곱새에는 대창, 낙곱전골에는 곱창이 들어있다! 깻잎이 보이는 과일기름? 들깻잎과 들깻잎맛이 과한 데다 곱창의 고소함까지 더해져 느끼하지만 파가 그 맛을 맵게 마무리하는 것 같고, 문어의 쫄깃한 맵지 않은 전골 고기도 들어갔다.


    >


     


    >


    아, 다시 봐도 술 마실 때 내가 편도염에 걸려서 목에 염증이 생겼는데; 침을 삼킬 때도 아팠던 sound를 。는데 이 안주에 금주라니. 억덕계!! 참았다!!!! 이거, 정말로 참다니. 그러니까 소맥스토리아 안 먹고oundᅮ


    >


    그런데 맥주 탄산?? 그러니까 목이 진짜 개!!! 아프고 아픈거야! 편도염+탄산 대나무 소음뿐.그래서 소주를 마시면


    >


    목은 평온했고, 술을 마셨습니다.더군다나 이날 금요일이였어. 우우~!


    >


    애기 반응:너 아프대. 마실수 없다구; 나쁘지 않아: 소주는 아프지 않아.아이들 : 역시... ソン...!


    >


    술... 술 먹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저기에서 사람과 숟가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무 30분 만에 헛된 소리 (끓여서 식으면 안되니까 빨리먹어야지!!)점 미국 안 와서 남긴다고 생각했는데, 남기고 주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...보통 빨리 먹고 이 아이 오면 일본어 그와잉소 2번 가~ 하면서도 한과의 발생 때에 오심.쿠쿠쿠


    이렇게 용호 낙지로 한 다음을 그르치고 2차 어디 가~ 하고 주변에 있으면서 많이 가보고 익숙해졌다.'김봉남 포장마차' ★★★방문.


    이곳의대표메뉴는부추코!모든지점에있다.


    >


    기본 메뉴에는 닭즙? 이 자신있네 ᄒᄒ_ᄒ/ 국물 회오리~~ 자극적이지 않고 산뜻해.


    >


    포장마차 김봉남 메뉴


    >


     


    >


    갓 지은 백숙! 삶은 닭고기 나오는데 이모가 주방에서 나와서 직접 해체 쇼를 보여줘! 먹기 좋게 고기와 뼈를 분리해!


    >


    >


    이처럼 부드러운 닭고기+삶은 부추를 초간장 소스에 찍어 먹는 음식.과자는 김치도 같이 싸먹자.ᄒᄒ 김치도 맛있어


    >


    해체를 끝낸 아주머니는 이렇게~이렇게 먹으라고 직접 싸서 입에 넣어준다.아내 소음 부추코코 먹었을 때 내가 한입 받아 먹었는데 바로 그 때의 맛을 잊을 수 없어 이번엔 여자 중에 남자 한명이 있다고 성오당당촐랑촐랑...


    >


    그 후에 고추장찌개를 시켰는데 별로였다.가로수길 가게에서 먹었을 때는 국물이 더 걸쭉하고 맛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! 일단, 들어 있는 돼지고기가 질이 안 좋아 보였다... 삼겹살인데 기름기 부분이 딱딱해서 씹으면 돼지 짠내가 난다면서 신라면을 시켜서 라면수프까지 넣어봤지만みた 자극적일 뿐이었다ᅲ 근데 애들이 엄청 잘 먹었어.  여림이는 심하게 마시고 있었어요.


    >


    내가 까다로워서 그랜... 나는 너희들이 행복해지면 좋겠어...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