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 사용, 결제취소, 넷플릭스 환불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6. 20:25

    얼마전까지 넷플릭스를 사용한 회원의 목소리입니다.넷플릭스 첫 달 무료 여러분 아시나요? 함께 쓰고 보자는 이야기에 가입하였습니다. ​. ​ 최대 4명까지 중복 로그인해서 볼 수 있습니다.요즘 매우 인기가 있는 스카이캐슬이나 넷플릭스에서 밖에 볼 수 없는 드라마,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.예능도 있고요. 흐흐


    >


   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 자신의 드라마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좋다는 견해가 있지만 제가 보고 싶은 것은 별로 없습니다.여러분 안계신적 많아요!! 그런데 새로운 것도 많이 있어요.그러므로 1개월을 공짜로 보고 결제하는 것도 좋은 비결!​ ​ ​ ​


    >


    직접 요청은 해봤지만 작품 요청도 있어요.흐흐


    >


    더 살펴보면, 고객을 위한 항목이 있어요.​​​​


    >


    등록 시 카드 등록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. 한달 무료로 봐서 그 앞으로 월 결제하는 2~3개 전에 결제 통지가 옵니다. 결제를 취소하지 않으면 저절로 결제가 되고 원하지 않아도 결제가 되어 버립니다.1개월만 안 본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임금 인상지 않는 직불 카드 등록해도 좋습니다.다른 사람들은 외국인 선더 sound 사랑의 연락을 통해 취소했다고 하는데 앱에 선더 sound 접속을 하면 한국 선더 sound사와 연결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.후후인데 취소하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!!내가 연결된 상그다 sound 사는 좀 불친절하네요..저의 불상사로 결제할 수 있었는데, 직접 심문과 학생 둘이서 2개월 했으며, 그래서는 안 된다고 화를 내시더라구요.(들킨 것) 제 잘못도 있으니까 물어보고 취소는 했어요.


    ​ 4명 중복 로그인 없이 린이 없으면 안 되잖아요!내가 진상인가요!ᅲᅲ


    >


    저처럼 결제 실수 하시는 분 많아요! 조심하시고, 즐겁게 영화 관람하세요.도움이 되신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